• 온라인상담

• 병원소개
  • 의료장비소개
  • 레이저
    • 조직 절개 시 보조수단으로 쓰이며, 출혈의 일정 부분 감소 효과가 있습니다. 상처 치유가 빠르고 감염위험이 저하됩니다.
  • 레이저
    • 임플란트 모터
    • Kavo Implant Motor(카보 임플란트 모터)
    • 최종 임플란트 식립때 사용하는 독일제 임플란트 수술용 모터. 임플란트를 고정시켜 주는 토크가 높고 회전속도가 매우 안정적이여서 수술시간을 최대한 단축시켜 준다.
  • Air shower
    • 강력한 바람과 집진을 통해서 수술방에 입실할 때 의복 등에 붙어 있는 오염물질을 제거하여 수술 후 감염을 최소화합니다.
  • 핸드피스 소독기
    • 핸드피스(handpiece)는 치아를 삭제할 때 사용하는 기구입니다. 이 기구는 치아를 정밀하게 삭제해야 하는 기구이므로 가구 안쪽에 고가의 부품이 들어있고 이는 멸균 시 발생되는 열에 의해 손상되므로 일반멸균기에 멸균 시 어려움이 있습니다. 멸균 시 손상을 최대한 줄이고, 고객마다 멸균된 제품을 사용하기 위하여 핸드피스 전용 멸균기로 멸균합니다.
  • Air shower
    • 소독기
    • 한신메디칼
    • 환자분들의 감염 방지를 위해 모든 기구들을 소독하고 있습니다.
  • 핸드피스 소독기
    • 무통기(No Pain)
    • 마취부위의 상태에 따라 마취액이 자동으로 조절, 주입되어 통증을 해소 할 수 있는 새로운 방식의 안전하고 편안한 자동 마취시스템으로 환자분을 모십니다.
  • CT
    • 3D분석
    • Dental CT는 기존 2차원이였던 치과 X선이나, 디지털 파노라마 X-ray보다 3000배 이상의 정확성과 정밀성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3차원 입체영상을 통해 병소의 위치, 깊이, 길이, 넓이 등을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어 임플란트 등 각종 질환들을 매우 광범위하게 진단합니다.
  • 수면장비
    • Pump
    • 환자의 체온, 심박수, 혈압, 혈중산포화도, 이산화탄소량을 전자계측기로 늘 감시하는 장치입니다. 임플란트 시술시 가장 안전하게 환자의 상태를 체크하여 환자를 보다 더 안전하고 편안한 시술을 할 수 있게 해줍니다. 치과공포증에 대한 공포로 치과에 오시기를 두려워하시는 분들을 위해 통증없는 진료로 공포와 두려움에서 벗어나게 해드립니다.
  • 임플란트 Kit Photable
    • 오스템, 메가젠, ITI
    • 거동이 불편한 노약자나 진료 중 엑스레이 촬영이 필요한 분들을 위한 치과진단용 무선 X-ray 장비입니다.
  • Air flow
    • 세계적인 스케일러 업체인 스위스 EMS에서 개발한 장비로 단백질 가루를 물과 함께 고압으로 분사하여 치아를 깨끗하게 닦아내는 장비입니다. 치주질환의 원인이 되는 치태(플라그)는 치아를 막과 같은 둘러싸고 있어서 긁어내는 치료로는 완전히 제거할 수가 없습니다. air flow는 치아에 붙은 치태를 효과적으로 제거해주는 장비입니다.
  • Osstell
    • 자기 공명 장치로 임플란트의 골유착 정도를 테스트하는 최첨단 기계입니다. 임플란트가 골과 어느 정도 유착되어 있는지를 객관적으로 알 수 있어 임플란트 식립 후 보철물을 올리는 시기를 정확하게 측정할 수 있습니다.
  • R2gate
    • Navigation Implant
    • 특수 CT기로 구강상태를 1mm까지 정밀하게 파악하여 모의수술을 통해 부작용은 물론이며 통증과 불편함까지 모두 한번에 잡아줍니다.
  • 위상차현미경
    • 입안의 세균을 검사하고 잇몸병을 미리 예방하는 치과치료를 통해 입안 내 세균을 줄이도록 하는 예방진료 또한 관심을 가지고 진료중에 있습니다.
  • 해피카인
    • 1분정도 머물고 있으면 마취주사를 맞은 것 처럼 둔감해지기 때문에 치석제거 시에 통증이 거의 없어 치료가 가능합니다.
  • Ozony
    • healing기
    • Medical Ozone을 발생시켜 상처치료 및 펀지(Funji), 박테리아(Bacteria), 바이러스(Virus) 살균하는 치과용 장비
  • 해피카인
    • 초음파세척기
    • 환자분들의 감염 방지를 위해 모든 기구들을 초음파 세척 후 소독하고 있습니다.
  • 1초 Curing
  • Micro 현미경
    • endo
    • 치과용 미세현미경은 원래 신경외과에서 사용하던 미세현미경을 치과에 접목한 것입니다. 최대 26배까지 확대가 가능하기 때문에 육안으로 볼 수 없었던 신경관까지 찾을 수 있어 보다 정확하게 치아의 신경들을 찾아내고 염증의 유무에 따라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 F-ion
    • 불소에 미세한 전류를 흐르게 하여 이온화 함으로써 치아에 막을 형성하여 시린증상 완화 및 충치예방치료에 효과가 있습니다.
  • I-tero
    • I-Tero System 초정밀 스캔으로 한번에 치아에 딱 알맞는 보철을 완성해 여러번 번거로움 없이 편하게 시술받으실 수 있습니다.
  • 원심분리기
    • 골이식시 혈액내 혈소판만을 분리하여 사용한 경우 골생성을 촉진하고 유도합니다. 치과내 혈소판 치과용 원심 분리기를 갖춘 골이식 전문 치과입니다.
  • 산소호흡기
    • 갑작스런 응급 상황이 발생하였을 경우 제일 문제가 되는 것은 호흡곤란이나 기타 이유로 산소 공급이 되지 않는 것입니다. 치과내 자체 산소 공급 시스템을 마련하여 응급상황에 대비하고 있으며, 수술시 계속적인 산소 공급을 하면서 수술하여 안전합니다.
  • 혈압계&혈당기
    • 혈압계는 혈압을 재는 기구입니다. 고혈압과 만성질환이 있는 고객님께 안전한 진료를 해드리기 위해 체크하고 있습니다. 혈당측정은 몸의 상태를 판별하는 기준이 될 뿐만 아니라 당뇨질환의 관리 방법을 결정하므로 수술전 혈당검사로 좀 더 안전한 수술을 추구합니다.
  • 구강카메라
    • 구강구조에 맞춰 설계된 카메라 헤드로 구치부와 소아치아 등을 손쉽게 진단할 수 있는 장비입니다. 육안으로 식별하기 힘든 미세한 이미지의 촬영이 가능합니다.
  • 치아미백기계
    • 역시 한국식약청허가를 받은 미백으로 램프에서 발생되는 특수파장대의 빛이 미백겔 내의 성분에 가장 적절하게 작용하여 미백과정을 촉진시킵니다. 또한 과민반응을 일으키는 빛에 의한 열 발생이 매우 미약하여 냉광선이라 불립니다.
  • 무통기
    • 무통기(PCA)
    • 자가 통증 조절기, 통증최소화장비
    • 통증이 심할 것 같은 수술이라면 수술 후 PCA백을 달아드려서 귀가 후에도 통증을 최소화시켜 드립니다.
  • 자외선 소독기
    • 소독된 가구들은 자외선 살균기에 넣어 보관합니다.